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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래스(Class): 

클래스는 객체를 생성하기 위한 템플릿 또는 설계도이다. 클래스는 객체의 속성과 메서드를 정의하는데 사용되는데,
예를 들어, "자동차" 클래스는 자동차 객체를 만들기 위한 템플릿으로, 자동차의 속성(색상, 속도 등)과 메서드(가속, 정지 등)를 정의할 수 있다.

public class Car {
    String color;
    int speed;

    public void Move() {
        // 가속 로직 코드 ~
    }
}


객체(Object): 

객체는 클래스를 기반으로 생성된 실체로, 클래스는 객체를 생성하기 위한 틀을 제공하고, 객체는 이 틀에 따라 실제 데이터와 동작을 가지게 된다. 예를 들어, "레드 자동차"는 "자동차" 클래스로부터 생성된 객체로, 빨간색의 자동차이며 특정 속도로 가속할 수 있다.

Car redCar = new Car();
redCar.color = "Red";
redCar.speed = 60;


인스턴스(Instance): 

인스턴스는 객체의 다른 용어로, 특히 객체가 생성된 것을 나타낸다. 객체와 인스턴스는 종종 혼용되어 사용되며, 객체가 클래스를 기반으로 만들어진 실체이며, 그것이 생성된 순간에는 인스턴스라고 부를 수 있다.

위에 2개의 코드를 통한 예시로는 "redCar"는 "Car" 클래스의 인스턴스이며 "Car" 클래스로부터 생성된 객체입니다. 객체와 인스턴스는 동일한 개념을 가리키는 용어 중 일부로 생각할 수 있습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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