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728x90
반응형

심사 거절 문구
심사 거절 문구..

인앱 결제 기능을 넣고 배포 신청을 하고 2일 후,, 아래 문구와 같은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. 

Guideline 2.1 - Performance - App Completeness
We are unable to complete the review of your app because one or more of your in-app purchase products have not been submitted for review.


인앱 결제가 잘 되는것을 이미 qa와 내부테스트에서 통과했었는데 무슨일이지.. 싶었다. 계속해서 메일을 보내서 심사 요청을 반복해봤지만 같은 답변만 받을 수 있었다.. 그러던 중 이분들이 미국이라서 뭔가 다르게 나오나? 싶은 생각이 들어 우리 앱에서 잘 돌아가는 영상을 같이 첨부하여 회신해보았다. 

 

신난흔적
신난 흔적 ㅎㅎ

728x90
반응형